[축하] 을들의 당나귀귀가 2018 레드어워즈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한국여성노동자회에서 제작하는 팟캐스트 <을들의 당나귀 귀>에 좋은 소식이 있어요!!!

11월6일 <2018 레드 어워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레드어워드’는 자본과 권력을 비판하는 진보적인 예술가들을 선정해 상을 주는 행사인데요, <을당>도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을당>이 받은 부분은 ‘주목할 만한 광장부문’ 이었습니다. 상패와 함께 받은 수상자 선정의 이유를 여러분과 나눕니다.

 

 

“여기 목소리가 있다. 오랫동안 숨죽여왔던 억눌린 목소리들의 홀가분한 해방이 있다. 한국여성노동자회가 2015년부터 만들어 온 ‘을들의 당나귀 귀’는 남성중심사회라는 한국사회의 ‘당나귀 귀’를 시원스레, 때로는 유쾌하게 외친다. 일하는 여성들의 목소리는 성폭력, 이주노동, 여성참정권, 작업장 안전 문제를 넘어 다양한 다양한 대중문화 영역까지 전방위적으로 새로운 인식이 필요하다고 말을 건넨다. 우리는 말의 힘을 믿는다. 말이 바뀌면 생각이 바뀌고,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뀐다. 그리고 행동이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 ‘을들의 당나귀 귀’가 건네는 말들이 한국사회를 새롭게 짜는 징검다리가 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목할 만한 광장’에 선정한다. 세상을 바꾸기 위한 반갑고 즐거운 말의 행진에 연대의 마음을 보탠다.” – 2018 레드 어워드 선정위원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