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봄협동조합으로 하나되는 우리! 돌봄협 전진!!

총회단체사진

 

 

돌봄협동조합으로 하나되는 우리! 돌봄협 전진!

(2015년 한국돌봄협동조합협의회 제2차 총회)

 

 

지난 3월 28일 늦은 1시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한국돌봄협동조합협의회(이하 돌봄협) 제2차 총회가 열렸다. 총회는 서울, 인천, 부천, 안산, 수원, 대구, 전북, 광주 등 협의회 소속 대의원과 회원 40여명이 참석하여 ‘돌봄과 복지국가’ 정책특강(정진주 사회건강연구소장), 2014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승인, 감사보고, 2대 임원선출과 정관개정, 2015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했다.

 

 총회진행

 

2대 임원으로 협회장 윤혜연(전 돌봄협 부협회장), 부협회장 박동옥(부천나눔지역자활센터장), 사무국장 김유정(전가협 사무국장), 감사 조숙영(부산북구지역자활센터장)을 선출하였으며, 돌봄협 출범으로 돌봄협동조합의 씨를 뿌린 초대임원 박명숙 협회장, 윤혜연 부협회장, 김경란 감사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장과 화분을 전달하였다.

신임임원

초대임원 

2015년 돌봄협 사업방향은 돌봄협동조합 조직 확대 및 안정화, 돌봄여성노동자로서 협동조합의 주체로 소속감을 높이고 자긍심 고취, 협동조합 간부 및 조합원 교육을 통해 협동조합 리더 육성 및 조합원 의식 강화이다.

이에 돌봄협은 조합원 모두가 주인이고 리더인 돌봄협동조합 구축을 우선으로 하여 제2기 임원들을 필두로 하여 조합원과 함께 돌봄협동조합 안정화 및 돌봄협동조합 확산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